기업화제 (주)산수M&D 최고급 빌라 ‘e-프라임’분양

1월21일 샘플하우스 공개와 함께 선착순 우선 분양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3년 01월 18일(금) 10:40
기(氣)찬 영암에 기존의 빌라와 비교할 수 없는 (주)산수M&D의 프리미엄 명품 아파트 ‘e-프라임’이 드디어 분양에 나선다.
1월21일 영암읍 동무리에 샘플하우스 공개와 함께 선착순 우선 분양예정인 e-프라임은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춘 최고급 아파트형 연립주택이다.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색감의 외부 마감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과 예술적인 측면을 특히 강조하고 내외부의 벽면은 모두 자연스러운 마감재인 스톤코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e-프라임의 특징은 전 세대가 베란다와 거실 확장형인 점이다. 또 숨어 있는 수납공간도 많다. 현관 신발장 안에도 다양한 수납장이 갖춰져 있다. 방 3개 중 안방에는 샤워실과 드레스 룸,화장실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다. 작은 방에는 ‘붙박이장’이 설치됐고, 주방에는 대리석 느낌이 나는 세련된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 중후하고 멋스러움을 더했다. 따라서 식탁을 따로 사지 않아도 된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해 시공한 e-프라임은 공급면적 97㎡의 A타입 8세대, 106㎡의 B타입 4세대, 109㎡의 C타입 4세대 등으로, 최고 품격의 주거문화를 누릴 모두 16세대의 ‘오피니언리더’를 기다리고 있다. 세대당 6천만원에서 1억원까지 제1금융권에서 융자도 받을 수 있다.
(주)산수M&D 관계자는 “영암읍을 비롯한 영암 전 지역을 통틀어 그동안 건설된 주거형태와는 완전 차별화된 명품 빌라를 공급하기 위해 대도시에서 시공되는 브랜드 아파트를 벤치마킹했다”면서 “e-프라임은 영암의 주거문화를 10년 정도 앞당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 거실엔 아트 윌, 주방엔 고급 빌트인 시스템
e-프라임이 자랑하는 최고 품격의 주거문화는 거실(LIVING ROOM)과 주방(DINING ROOM)에 잘 나타나 있다.
우선 거실의 경우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한 아트 윌을 설치해 실내의 품격을 한껏 높였다. 또 공간에 깊이 감을 더하는 우물천정으로 시공하고 난방제어 및 거실조명 제어, 가스밸브 제어, 방범 및 화재감지 등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밖에 현관을 화강석 디딤판으로 시공해 중후함을 한층 더했으며, 자연감각의 무늬 결이 살아 있는 강화마루를 깔았다.
주방은 어디까지나 주부들의 입장에서 설계했다. 아파트 입주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곳이 주방이기 때문이다. 더구나 최근 들어서는 TV 등 언론매체를 통해 아름답고 우아하며 편리성을 극대화한 주방이 노출되면서 주부들에게 ‘즐겁게 요리하는 장소‘이자, 주부들만의 공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e-프라임은 이를 감안해 주방에 최고급 시스템만을 적용했다.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전화,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의 7인치 컬러액정TV가 앞선 주부생활을 연출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 설거지를 할 때에는 손과 발로 동시에 조절해 물의 사용량을 절감하도록 했다. 이밖에 주부들의 가장 큰 바람인 대용량 수납공간을 설치하는 등 공간 활용도 극대화했음은 물론이다.
■ 입주자 편리성 확대, 생활 인프라도 최적
e-프라임은 대도시에서 시공되는 브랜드 아파트를 벤치마킹한 만큼 내부마감자재 역시 대도시 메이저 건설회사 수준으로 시공했다. 또 1층 주차장에서부터 엘리베이터 설계로 입주자의 편리함을 최대한 배려했다.
특히 혁신적인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를 했다. 실제공간보다 더욱 넓은 체험공간을 선사하는 혁신평면설계를 통해 확장 시 최고 41평형의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e-프라임의 또 다른 강점은 최적의 생활 인프라 구축에 있다. 빌라 단지 주변에 영암군청과 읍사무소, 하나로 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입주와 함께 이들 생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e-프라임이 들어서는 곳의 천혜의 자연환경 또한 매력적이다. 호남의 ‘소금강’이라고 불릴 정도로 기암절경이 아름다운 월출산의 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친환경 주택을 표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오는 6월 준공할 동무지구 근린공원은 e-프라임 입주자들이 누릴 산책코스로 제격이다.
(주)산수M&D 관계자는 “e-프라임은 영암읍이 지닌 최적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린 친환경 주거공간으로, 주차장에서 주거공간까지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입주자의 편의대로 주거환경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면서 “지금까지 영암에서는 결코 볼 수 없었던 주거문화가 펼쳐지는 만큼 e-프라임을 선택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는 010-3610-4879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064633575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7일 12:2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