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우수 농특산물 서울 직거래장터 대성황

(사)영암군농특산물판촉단, 1천만원 판매고 올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3년 02월 01일(금) 09:48
사단법인 영암군농특산물판촉단(달마지회 회장 임향숙)은 2013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29일 영암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판촉을 위한 직거래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민족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영암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홍보하게 위해 열린 행사로, 영암에서 생산된 달마지쌀을 비롯해 서리태, 강낭콩, 팥 등 잡곡류와 고사리, 토란, 도라지, 취나물 등 건나물류, 전통된장, 간장, 고추장, 참기름 등 간장류, 한라봉, 영암배, 호박고구마, 대봉 곶감, 달마지선물세트 등 안전한 먹거리가 총동원돼 서울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은 계속되는 겨울추위가 누그러지면서 직거래장터를 찾는 사람이 많아 벌써부터 설 명절 분위기를 느끼게 했으며, 호박고구마, 영암배, 한라봉 등의 농산물과 서리태, 팥, 녹두 등 잡곡류, 고사리, 토란, 도라지 등 나물류를 중심으로 큰 인기와 사랑을 받으며 1천만원의 판매고를 올리는 큰 성과를 거뒀다.
한편 (사)영암군농특산물판촉단은 지난해 서울, 경기 등 대도시 지역에서 20여차례에 걸친 직거래행사를 개최해 2억1천만원의 판매실적을 거두는 등 영암 농특산물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기여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071142909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8일 19: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