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단체들 김일태 군수 지지선언

“능력과 책임감, 검증받은 선장에게 ‘영암호’ 맡겨야”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4년 05월 09일(금) 11:09
영암군사회단체협의회(회장 김훈), 영암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혜숙), 영암군농업인단체연합회(회장 임달주) 등 영암지역 사회단체 대표들은 지난 5월8일 한국음식업중앙회 영암군지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4 지방선거에서 김일태 군수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들 사회단체 대표들은 “영암군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지고 나아가야 할 군수의 선출은 군민들의 지혜와 성찰이 절실히 필요하다. 과연 어떤 이에게 영암호라는 큰 배의 선장을 맡겨야 우리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고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유지시킬 것인지에 대해 깊은 고민을 해야한다”면서 “선거 때만 되면 철새처럼 나타나 이러쿵 저러쿵 떠들어대다가 선거가 끝나면 두문불출해 지역의 대소사엔 전혀 관심 없이 강 건너 불구경 하듯 하는 일부 후보자들의 면면을 군민들은 결코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 “4월의 재앙 세월호 참사는 온 국민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아픈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면서 “능력 있는 선장이었다면, 책임감 있는 선장, 검증받은 선장이었다면, 또한 배에 대한 전반적인 문제점들을 속속들이 파악해 어떠한 경우에라도 대처할 수 있었던 선장이었더라면 하는 아쉬움 또한 지울 수 없다”며 김 군수에 대한 지지선언의 이유를 밝혔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31939689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9일 08:2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