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도봉산 산행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2014년 09월 05일(금) 10:02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회장 양점승)는 8월23일 도봉산을 찾아 우의를 다졌다.
4년 전 수락산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산행에 나서고 있는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는 이날 도봉산 원도봉계곡을 따라 사패산 정상을 밟을 계획이었으나 이를 바꿔 도봉산 망월사가 있는 쪽으로 하산했다.포대능선을 가기 전 헬기장에서 점심을 먹은 후 포대능선에서 망월사로 내려가 두꺼비 바위 아래 계곡에 발을 담그며 잠시 쉬었다 하산했다.
이날 산행에는 박종호 고문, 양점승(양석진) 회장, 박상만 자문위원, 신동일 산악대장, 문해숙 총무, 김대호 홍보국장을 비롯한 35명의 향우들이 함께했다.
양점승 회장은 "도봉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산악동호인들과 함께 감상하고 즐기니 행복하다"면서 "다음 가을산행은 이보다 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발자취와 메아리를 멋지게 남기자"고 말했다.
한편 산악회는 임원회의를 통해 원활하고 안전한 산행을 위해 산악대장을 현재 1명에서 2명을 더 보강하기로 했으며 선두에 박상만(자문위원), 중간에 각 읍면 위원장, 후미에 신동일 현 산악대장을 두기로 했다.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37624504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0일 2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