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한 산학관 MOU 체결

군, 현대삼호중 등 관계자 참석 일자리 늘리기 협력 다짐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4년 11월 18일(화) 12:55
전동평 군수는 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이어 열린 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 11월 월례회의에 참석해 군의 대불산단 관련 정책을 소개하고 입주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 50여개 회원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에서 군은 대불산단 전선지중화사업과 중소기업육성자금 확대지원 방안 등을 설명하고, 대불산단의 기업지원 업무 일원화를 위한 테크노폴리스사업소 신설 등 군 조직개편사항도 설명했다.
또 산업단지공단 대불지사도 대불산업단지 혁신산단사업,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지역기업들의 참여와 협조를 구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업체들은 대불산단의 미관과 통행을 저해하는 가로수 개선과 주차난 해결을 건의했으며, 군은 이에 대해 대책을 마련한 후 교통단속을 통해 주차난을 없애고 가로수 제거에 따른 법적제한사항을 검토한 후 적극 해결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전 군수는 "영암군의 성장동력인 대불산단이 더욱 발전해 경영인들이 미소 가득한 얼굴을 할 수 있도록 군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410686636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8일 17:4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