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금정면향우회 2014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성황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
2014년 12월 26일(금) 14:05 |
재경금정면향우회는 지난 12월17일 고향 향우 오남수씨가 경영하는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썬플라자웨딩뷔페에서 2014년 제28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원우 고문을 비롯해 김태호 회장, 최명식 나종인 박찬곤 최규진 임사원 조순임 박명수 최옥희 임대현 부회장, 홍이만 감사, 박영재 사무국장, 이승우 총무부장, 이영식 홍보부장, 채영임 나순남 권도미 여성차장 등의 사무요원 및 향우들과 고향 금정면에서 상경한 김주영 금정농협 조합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2부로 나눠 열린 이날 행사는 1부에서는 개회선언에 이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회장인사, 격려사, 축사, 감사패 전달, 회계보고, 임원진 선출, 이취임사, 찬조금 및 상품협찬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만찬과 함께 여흥을 즐기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나종인, 나한수, 김주영, 조복희, 임갑택 향우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특히 제15대 회장 선출에서는 임사원 부회장(금정초 42회, 영흥리)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임사원 회장은 "재경금정면우회가 최고라는 소리를 듣도록 하겠다"며 향우회 발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