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림교총동문산악회 무주 덕유산 산행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
2015년 01월 16일(금) 13:15 |
박성경 산악회장과 조용수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42명의 동문들이 참가한 이번 산행에서 회원들은 덕유산 무주 스키장에서 곤도라를 이용해 석천봉에 도착한 뒤 덕유산 최고봉인 향적봉에 올랐으며 백련사와 구천동탐방지원센터까지 계곡길을 따라 걸었다.
박성경 산악회장은 "작년 태백산에 이어 신년 산행을 무주 덕유산으로 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면서 "회원 모두가 덕유산의 정기를 듬뿍 받아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또 올 주요 산행계획에 대해 3월 시산제와 5월 소백산 철쭉산행, 7월 계곡야유회 및 산행, 11월 지리산 단풍산행을 가질 예정이라며, "산악회원들이 산행의 즐거움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대한민국 명산을 찾는 테마산행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지리산 단풍산행은 서울과 인천, 경기 등 수도권지역과 광주·전남지역 동문들이 함께하는 산행으로 계획하고 있다.
조용수 총동문회장은 "덕유산 신년 산행을 함께 해 너무나 행복하고 두고두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면서 "산악회가 동호인들의 건강과 여유를 챙기는 것은 물론 총동문회의 발전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