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란 봉성희씨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5년 02월 13일(금) 10:17 |
솔문학동인회 제7대 회장에 봉성희씨
영암문인협회 제4대 회장에 조세란씨, 솔문학동인회 제7대 회장에 봉성희씨가 각각 새로 취임했다.
영암문인협회 조세란 신임 회장은 동아인재대를 졸업했으며, 2003년 문학21에 시로 등단, 솔문학동인회 회장을 역임했다.
조 회장은 "창간호부터 함께 해 온 영암문학이 벌써 12년이 되었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늘 돌아보지만 아직도 부족한데 중책을 맡게돼 봉사하는 마음으로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이어 "정서순화와 문화적 욕구를 갈망하는 현대인에게 갈증을 해결하는 창작활동은 삶에서 그 가치와 자부심을 높여준다"면서, "시대가 어려울수록 문인들 은 굳건히 목능성세(穆陵盛世)를 하며 일조를 했듯이 영암의 문학인들이 더욱 역량을 발휘해 영암을 일궈내는데 한몫을 할 수 있도록 성심껏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솔문학동인회 봉성희 신임 회장은 2009년 전남문학에 시로 등단했으며, 영암문학과 솔문학 동인으로 활동해왔다.
봉 회장은 "아직 배울 것이 많고 미력하지만 전남 유일 여성회원으로만 이뤄진 솔문학동인회의 화합과 창의적인 문학활동을 통한 영암군민의 소통을 위해 성심을 다해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봉 회장은 이어 "솔문학동인회 활동에 최선을 다해 회원들과 영암군민들의 삶에 작지만 기적을 일으키는 한 순간을 만들고 싶다"면서 "5월 중 개최될 제21회 영암군여성백일장과 제18집 솔문학동인지 발간을 위해 회원들과 합심협력해 원만히 성취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