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군산악회 수락산에서 시산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5년 04월 03일(금) 10:26
재경영암군산악회는 지난 3월28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자리한 수락산 개울골을 찾아 시산제를 열고 올 한 해 산행의 무탈과 가정의 건강과 평온을 기원했다.
시산제에 앞서 회원들은 수락산 매월정까지 산행을 했으며 오후 1시 개울골 입구에 집결해 시산제를 올렸다.
이날 시산제에는 재경영암군산악회 양점승 회장을 비롯한 산악회 임원진과 재경영암군향우회 김태호 회장, 재성남영암군향우회 한윤남 회장, 재경영암중고동문회 고광표 회장, 재경구림교총동문회 박성남 사무총장, 재경도포면향우회산악회 조영현 산악부장, 도신초교총동문회 김수동 사무국장, 구림교총동문산악회 박성경 회장, 고양지청장을 역임한 이건태 변호사 등 내외빈 및 향우 등 1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시산제가 끝난 뒤에는 인근 음식점(밤나무골)에서 뒤풀이 시간을 갖고, 산행에 가장 열심히 참석한 '메아리상'(개근상)에 임안심, 조영숙, 심재매, 신안숙, 박경숙씨, '파트너십상'(우정상)에 김지현, 최경순씨, '포토상'에 주현숙, 이종숙씨, 최연장자에게 주는 '청춘상'에 박상만, 박금준씨를 각각 선정, 시상하기도 했다.
산악회는 새 감사에 김종남, 김판호, 간사에 조영숙, 박춘남, 신안숙씨 등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또 올 봄 원정산행으로 서산 황금산, 가을 원정산행으로 강원도 설악산을 찾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48904834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0일 18:5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