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북초교총동문회 제10차 화합한마당체육대회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5년 05월 15일(금) 09:52 |
제25회 기수(회장 이종섭)가 주관한 이번 체육대회에서 동문선후배들은 우의를 돈독하게 함으로써 총동문회 발전에 기틀을 다졌다.
1,2부로 나눠 열린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신임 집행부 및 각 기수 회장단 소개, 회장 인사말, 축사와 격려사, 회무 및 결산보고, 사업추진보고, 감사보고, 교가제창, 케이크절단 및 건배제의 등 순으로 진행됐다. 또 만찬, 건배제의에 이어 풍선 굴리기, 줄넘기, 과자 먹기, 바구니에 공 넣기 등 이벤트와 각설이 타령,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이 이어지며 참가자들 모두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서호북초교총동문회는 동문선후배의 우애와 단합을 위해 매년 봄 화합한마당체육대회를 갖고 있다.
10회째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동석, 이종문, 임만식 상임고문과 이득열 위원장, 장오남 부위원장 등 여러 자문위원, 정영언 의장, 이영미 부의장 등 여러 이사진, 이계일 회장, 이길태 이광현 부회장, 최병환 사무국장, 최정숙 총무 등 재경 재광 동문을 비롯해 영암군서울사무소 박현재 소장 등 내외빈 등 2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계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록 모교는 폐교되었지만 선후배동문들의 끈끈한 애정이 있기에 총동문회는 든든하게 운영되고 있다"면서 "오늘 화합한마당체육대회를 통해 동문선후배 모두 건강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제11차 화합한마당체육대회 행사는 제26회가 주관하게 된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