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읍향우회 곽정완 회장 취임

"애향심 가득한 화합된 향우회 만들 것"

서울=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2015년 11월 27일(금) 11:22
재경영암읍향우회 2015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1월25일서울 중구 을지로 프레지던트호텔 모차르트홀에서 열려 제6대 회장으로 곽정완 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박석남, 홍정석, 문병호, 문한식 고문을 비롯해 최송열 이임 회장, 곽정완 취임 회장을 비롯한 향우들과, 박종대 영암읍장, 박영배, 박찬종 의원, 박도상 영암농협조합장, 김한남 영암문화원장, 김방진 재경영암군향우회 차기 회장, 고광표 재경영암중고동문회장 등 고향의 기관사회단체장과 내외외빈 등 20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곽정완 신임 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많이 부족한데도 재경영암읍향우회 회장을 맡게 되어 어께가 무겁다"면서, "영암읍 향우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활성화시켜 애향심이 든든한 향우회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곽회장은"화합된 향우회를 통하여 우리 영암읍이 발전하고 더 나아가 영암군이 더욱 발전했으면 하는 것이 소망"이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곽정완 신임 회장은 영암읍 망호리 출신으로 대한지적공사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심아항업(주) 부회장을 맡고 있다.
재경영암읍향우회 임원진으로는 신임 곽정완 회장을 비롯해 감사에 김재홍, 박석문, 양인동씨, 고문에 강기천, 김광열, 김희수, 박석남, 박애자, 조희량, 조희삼, 최송열, 한상철, 홍정석, 김광남, 문동완, 문병호, 문한식, 박상설, 박상창씨 부회장에 강병종, 김성남, 문용현, 문후식, 정창균, 신형섭, 최건수, 김관호, 최성열, 박석규씨, 사무총장에 문승길씨 등이 선임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박종대 영암읍장이 퇴임하는 최송열 회장에게 영암읍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공로로 공로패를 전달했다.
서울=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60777258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0일 11:5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