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영암군향우회 신년회 성황

제5기 이점선 회장 체제 임원진도 확정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2016년 01월 15일(금) 14:39
재인천영암군향우회는 지난 1월7일 인천시 부평구 부평대로에 있는 향우회관에서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는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김선형 고문을 비롯해 이점선 회장, 박종현 감사, 문종언, 이영우, 신일재, 조병태, 김현칠, 이송근 부회장, 전정심 여성부회장, 전동렬 사무국장, 전길동 운영위원 등 25명이 참석했다.
향우회 제5대 회장 취임 이후 새해 첫 번째로 갖는 월례회의이기도 한 이날 행사에서 이점선 회장은 "향우회가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도록 회원들이 적극 협조해달라"면서 "새해에는 많은 향우들과의 소통을 통해 내실을 다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재인천영암군향우회는 이날 제5기 임원진을 확정 발표했다. 명단은 다음과 같다.
▲고문=김선형 김길수 문병호, ▲자문위원=조만호 김정연, ▲감사=박종현, ▲부회장=강종기 문종언 이영우 김연흠 신일재 이기형 조병태 김현칠 김옥연 문병조 이송근, ▲여성부회장=문병숙 전정심, ▲운영위원=전길동 장양복 김광식 김종일 김영록 이성근 이건우 서현석 이상범, ▲여성위원=이성자 백복심 윤영미 박소현, ▲사무국장=전동렬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636052069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22: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