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발전 위해 변함없이 노력할 것"

황주홍 의원, 영암 사무실서 선거구 획정 설명회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6년 03월 04일(금) 10:52
국민의당 황주홍 국회의원은 지난 2월29일 영암 사무실에서 선거구 획정 설명회를 열고, 영암 군민들께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김연일, 우승희 전남도의원과 전동평 군수, 이하남 의장, 고화자, 김철호, 박영수, 박찬종, 조정기 의원, 당원 등 1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황 의원은 "지역구가 영암과 장흥·강진으로 분리됐다. 농어촌 선거구를 지키기 위해 사력을 다했지만, 결국 전남에서 1석이 줄어드는 가슴 아픈 결정이 내려졌다. 사랑하는 영암군민들을 더 이상 모시지 못하게 됐다"며 선거구 획정 결과를 설명했다.
황 의원은 "만감이 교차한다. 더 좋은 분이 나와 영암 발전을 위해 뛰겠지만, 저도 4월 총선에서 뜻을 이뤄 제 마음의 고향인 영암 발전을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겠다. 영암의 문제는 저의 일이고, 4년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 의원은 "그리고 총선이 끝나면 영암의 원로, 선후배, 당원 동지 여러분께 제일 먼저 인사드릴 것이다. 영암군민께서 주신 깊은 사랑을 늘 기억하며, 부끄럽지 않은 이름으로 남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65525883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7일 01: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