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 의원

국민의당 고흥·보성·장흥·강진 공천 확정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6년 03월 24일(목) 15:46
황주홍 후보가 국민의당 공천을 받았다.
국민의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3월20일 밤 황 후보를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의 공천자로 발표했다.
황 후보는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에 감사드린다. 제게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4·13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황 부호는 이어 "경선을 치르면서, 호남을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군민 여러분의 간절한 목소리를 들었고, 정권교체를 향한 깊은 열망을 느꼈다. 제 유일한 꿈은 더 잘 사는 호남을 만드는 것이다. 뚜렷한 소신과 뜨거운 추진력으로 호남의 새 미래를 설계하고, 지역민들의 염원인 정권교체를 위해 이 한 몸 다 바치겠다. 정치의 한 귀퉁이로 소외된 국민을 다시 중앙으로 모시는 정치쇄신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황 후보는 또 "경선에 함께 한 김승남, 김철근 두 후보에게 진심어린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변함없이 열심히 하겠다. 거듭거듭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강진 출신인 황 후보는 광주일고,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미국 미주리대를 졸업했으며 건국대 교수, 강진군수(3선), 국회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전남도당 위원장에 이어 현재 국민의당 전남도당 위원장 및 전국 농어민 위원장을 맡고 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66722889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7일 02:3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