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박준영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인사말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6년 03월 24일(목) 16:16
존경하는 지역민 여러분.
저의 국회의원 출마를 위한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하고 감사히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신 것은 저 박준영으로 하여금 바른 정치로 대한민국을 바꿔가길 기대하는 마음에서 일 것입니다.
지금 공동체로써 대한민국은 큰 기회와 위기를 동시에 맞고 있습니다. 큰 기회는 지난 40여 년의 피땀 흘린 노력으로 가난을 벗어나 소득 3만 불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를 잘 활용해 모든 국민이 행복하고, 국가가 번영하고, 민족은 융성의 길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오늘의 대한민국은 불행하게도 그렇지 못합니다. 소득은 높아져 빈곤은 줄었지만 극심한 소득의 격차와 특혜 경제가 가져 온 교육· 복지, 그리고 지역간 불균형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쁨이 없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민주주의가 정착되어 가고 있지만 보수정권이 들어서며 자유와 정의와, 공정한 기회는 실종되어 가고 있습니다.
제가 이 자리에 서게 된 가장 큰 이유도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특히 우리 지역은 오랜 경제적인 기회박탈로 인한 소외와 인구 감소라는 악순환을 겪고 있고, 최근엔 정치적인 고립으로 심각한 박탈감을 느끼며 방황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조들은 나라가 어려울 때 마다 희생하고 헌신하며 역사의 물줄기를 바로잡아 왔습니다. 저는 그래서 우리 호남인들은 의롭고 우리가 사는 땅은 의로운 땅이라고 말해 왔습니다. 이제 다시 호남정신이 필요합니다. 자유와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고 공정한 기회가 보장되며, 모든 국민들의 창의가 들꽃처럼 필 수 있는 그런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뜻있는 분들과 함께 의로운 선배님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호남정신을 재창조하고 소외된 우리지역, 불평등이 심각한 대한민국, 그리고 분단 70년으로 여전히 신음하는 민족의 운명을 바꿔가는데 제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3월24일
박준영 후보 올림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667756802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23: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