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영암청년회·영암애향회 가족한마당 성료

회원 및 가족 등 300여명 참여 화합과 우정 다져

이국희 기자 njoa@hanmir.com
2016년 06월 24일(금) 14:31
제4회 영암청년회·영암애향회 가족 한마당 잔치가 지난 6월19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영암청년회(회장 김명진)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청년회 회원과 가족, 전역회원으로 구성된 영암애향회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 선·후배 간 화합의 한마당이 펼쳐지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영암군의회 이하남 의장과 우승희 전남도의원, 박찬종, 고화자 영암군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해 행사를 축하했다.
행사를 주관한 영암청년회 김명진 회장은 "27년 전통의
영암청년회 선·후배들 간의 소통과 단합의 취지로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오늘 이 행사를 계기로 선·후배간의 화합과 회원 가족 간의 우정이 더욱 깊게 다져지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암애향회 김성대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선배들의 전통을 이어오면서 지역사회의 주인으로 성장해준 후배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영암청년회와 영암애향회가 힘을 모아 날로 쇠락해 가는 우리 영암읍을 살기 좋은 영암, 살맛나는 영암으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전력을 다 하자"고 말했다.
이날 가족한마당 행사에서는 옥돌체육관 관원들의 태권도 시범, 가족 오락 게임, 선·후배 간 족구대회, 윶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추첨과 다양한 프로그램도 펼쳐져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영암청년회와 영암애향회의 하계 가족 한마당은 영암애향회 주관으로 오는 8월6일 야외풀장에서 회원 가족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릴 계획이다.
이국희 기자 njoa@hanmir.com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720864023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3일 16: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