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화 영암경찰서장 현장치안활동
이국희 기자 njoa@hanmir.com
2016년 07월 22일(금) 10:07
이건화 영암경찰서장은 지난 7월20일 영암읍내파출소, 신북파출소, 시종파출소 등을 차례로 방문해 현장치안활동에 나섰다.
이 서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간담회을 갖고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영암을 만들고 정성을 다하는 공감받는 치안활동을 전개할 것을 약속했다.
이 서장은 또 일선 직원들에게는 상호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신바람 나는 으뜸 영암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 서장은 앞서 지난 7월19일에는 삼호지구대, 학산파출소, 군서파출소 등을 차례로 방문해 현장치안활동을 했다.
...............................................................................................................
청렴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작품 전시회
영암경찰서(총경 이건화)는 지난 7월21일 경찰서 3층 월출마루에서 부서별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주민들에게 고품격 치안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는 슬로건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영암서를 방문한 민원인들에게 깨끗하고 청렴한 영암경찰상을 홍보하고 내부적으로는 전 직원 동참 분위기를 이끌어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청렴 슬로건은 영암향교 재능기부와 부서별 직원들의 청렴을 다짐하는 아이디어가 합작되어 만들어진 작품으로 관람하는 이들에게 더 뜻 깊은 의미를 부여하는 계기가 됐다.
이건화 영암경찰서장은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들과 내부직원들에게 청렴 슬로건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렴한 공직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영암경찰을 홍보하고 더 나아가 청렴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데 다소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청렴한 영암경찰상 확립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국희 기자 njoa@hanmir.com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733723814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3일 12:3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