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화 영암경찰서장 현장치안활동 이국희 기자 njoa@hanmir.com |
2016년 07월 22일(금) 10:07 |
![]() |
이 서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간담회을 갖고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영암을 만들고 정성을 다하는 공감받는 치안활동을 전개할 것을 약속했다.
이 서장은 또 일선 직원들에게는 상호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신바람 나는 으뜸 영암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 서장은 앞서 지난 7월19일에는 삼호지구대, 학산파출소, 군서파출소 등을 차례로 방문해 현장치안활동을 했다.
...............................................................................................................
청렴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작품 전시회

이번 전시회는 영암서를 방문한 민원인들에게 깨끗하고 청렴한 영암경찰상을 홍보하고 내부적으로는 전 직원 동참 분위기를 이끌어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청렴 슬로건은 영암향교 재능기부와 부서별 직원들의 청렴을 다짐하는 아이디어가 합작되어 만들어진 작품으로 관람하는 이들에게 더 뜻 깊은 의미를 부여하는 계기가 됐다.
이건화 영암경찰서장은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들과 내부직원들에게 청렴 슬로건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렴한 공직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영암경찰을 홍보하고 더 나아가 청렴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데 다소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청렴한 영암경찰상 확립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국희 기자 njoa@hanm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