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북로타리클럽

'성인용 보행기' 36대 신북면에 전달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7년 02월 10일(금) 11:30
신북로타리클럽(회장 박태주)은 지난 1월25일 신북면사무소(면장 장창은)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 및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성인용 보행기 36대를 기증,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신북로타리클럽 박태주 회장과 회원들은 매년 독거노인 및 불우장애인 가정 48세대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저소득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성인용 보행기를 추가로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특히 기탁식에 참여한 회원들은 보행기 사용법을 모르는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사용방법을 설명하며 혹시 있을지도 모를 안전사고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보행기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관절염으로 다리가 아파 밖에 나가는 게 불편했는데, 이렇게 큰 도움을 줘 고맙다"고 말했다.
장창은 신북면장은 "이번 보행기 지원은 저소득층 및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북로타리클럽의 선행은 지역주민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835725465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00:5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