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건강한 영암군 만든다

군, 청소년생활실태조사 결과보고회 개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7년 02월 27일(월) 17:17
군은 지역 청소년들의 위기현황을 파악, 이를 토대로 지역사회의 개입 방안을 모색하기위해 실시한 '2016년 청소년 생활실태조사'결과 보고회를 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오는 2월24일 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한다.
이날 보고회는 청소년 생활실태조사 결과를 관계기관 및 지역주민과 공유해 영암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기 위한 것으로, 보고회 후에는 학교폭력 예방을 주제로 전남도교육청 백도현 장학사의 특강도 있을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에 많은 지역주민이 참석해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성장기에 겪을 수 있는 친구관계, 학업, 가족, 진로결정 등 다양한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상담 서비스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기관으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는 언제든지 열려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846266039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00:4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