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

㈜한영시네마라이프와 방과후아카데미 영화협약식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7년 05월 12일(금) 11:39
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강숙)은 지난 4월 28일 목포 롯데시네마 5층 본관에서 한웅 한영시네마라이프 대표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웃과의 문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한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꿈지락' 참여 학생들에게 월 1회 무료 영화 관람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한 대표는 또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건전하고 행복한 문화 환경을 위해 본관 2층 볼링장을 개방하는 등 상호 긴밀하고 우호적인 협력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이 끝난 뒤에는 제19대 대통령선거를 앞둔 시점임을 감안해 어린 학생들이 선거와 투표에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만들어주기 위해 영화 '특별시민'을 관람하게 하기도 했다.
영화를 관람한 학생들은 "영화가 좀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올바르고 정직한 사람을 선출해야 한다는 사실은 알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삼호읍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지락'은 앞으로 다양한 영상매체를 통해 청소년들의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성장을 돕고, 정서적 안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문화적 기회를 제공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88676961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17:2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