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남영암군향우회 6월 월례회의 개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7년 06월 23일(금) 11:56 |
이날 월례회의에는 정두철 회장, 한윤남 직전회장, 박창순 고문, 박종원 수석부회장, 최대호, 최성주, 나봉선 부회장, 박순남 여성국장, 임안심 운영위원장, 이계종 화합위원장, 김인석 봉사위원장, 이동용 사무국장 등 회원 24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모임에는 박정애, 최순자, 최영자씨 등 신입회원이 3명이 고향사람들을 보기 위해 사랑방을 찾았다.
이날 모임에서는 박종원(시종) 수석부회장의 유사로 준비한 음식을 먹으면서 친목을 더욱 굳게 다졌다.
정두철 회장은 "오늘 신입회원들이 향우회를 찾아줘 기쁘고 반갑다"며 "재성남영암군향우회는 사랑방인 향우회관을 갖추고 있어 누구든지 찾아올 수 있는만큼 향우들이면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 없이 언제든지 찾아줬으면 한다"고 환영했다.
신입회원으로 향우회관을 찾은 박정애, 최순자, 최영자씨 등은 "성남에 영암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임과 공간이 있다고 해 오게 됐다"며 "와보니 좋은 공간과 다정다감한 고향사람들이 있어 반갑고 향수를 달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창순 고문은 "향우회관 한 쪽 벽면에 걸려있는 월출산 큰 바위 얼굴을 한참 바라보았는데 어쩌면 저 얼굴이 지금 여기에 있는 향우들의 얼굴이 아닌가한다"고 덕담했다.
재성남영암군향우회관의 주소는 성남시 중원구 금광2동 3601번지이며, 연락처는 이동용 사무국장(010-3601-8699)에게 하면 된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