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계곡형 피서지 氣찬랜드로 피서오세요"

월출산·금정뱅뱅이골 氣찬랜드 개장 기념 웰빙장어잡기체험 성황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2017년 07월 21일(금) 11:11
천혜의 자연경관을 활용한 명품 관광휴양지 월출산 氣찬랜드와 금정 뱅뱅이골 氣찬랜드가 지난 7월 8일 동시 개장, 피서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15일 오후 열린 화려한 개장식이 대성황을 이뤘다.
특히 월출산 氣찬랜드에서는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개막 축하공연과 웰빙장어잡기체험 등의 행사가 열렸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김창조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개막 축하공연에는 지원이, 현진우, 신수아, 빅맨싱어즈, 빅사이즈크루 등 인기가수들이 화려한 공연을 펼쳤다.
이어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7호 야외풀장에서는 전동평 군수와 박영배 의장, 김성대 민물장어양식수협 조합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선착순으로 접수한 관광객 150명이 함께 하는 웰빙장어잡기 체험행사가 펼쳐졌다. 금정 뱅뱅이골 氣찬랜드에서도 이날 오후 5시부터 5시30분까지 장어잡기체험행사가 열렸다.
이날 열린 웰빙장어잡기체험행사는 영암군양만협회와 영암청년회, 금정청년회 등이 주관해 장어 300㎏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했다.
김성대 민물장어양식수협 조합장은 "영암군이 명실공히 민물장어 양식의 메카임을 널리 알리고 명품 관광휴양지인 氣찬랜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웰빙장어잡기체험행사를 개최했다"면서, "氣찬랜드와 함께 영암 월출산 맥만석 장어를 최고 브랜드로 만들어가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영암군청 강평기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93313312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9일 11:2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