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남영암군향우회

'2017 성남시호남향우회 한마음 대축제' 참가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7년 09월 15일(금) 10:54
'2017 성남시호남향우회 한마음 대축제'가 지난 9월 10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성남시호남향우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제45대 최강남 회장을 비롯해 이재명 성남시장과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등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호남향우 등 3천여명이 대거 참석, 성황을 이뤘다.
특히 재성남영암군향우회에서도 정두철 회장, 한윤남 직전회장, 박창순 고문, 박종원 수석부회장, 나봉선, 최성주, 최대호, 어지영 부회장, 박순남 여성국장, 임안심 여성위원장, 이계종 화합위원장, 이동용 사무국장 등 임원진과 회원, 문승길 재경영암중고동문회장 등이 함께 참석해 대회를 빛냈다.
향우회는 특히 '재성남영암군민회'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입장, 영암 출신 향우들의 단합된 모습을 연출했다.
이날 대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명랑운동회와 문화공연으로, 명랑운동회는 캔디 풍선 만들기, 고무신 양궁, 훌라후프 돌리기, 제기차기 등이 이어지며 기량을 뽐냈다. 또 문화공연은 개그맨 김학래의 사회로 김연자, 강진, 박우철, 류기진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참가자들을 흥겹게 만들었다.
정두철 회장은 "재성남영암군향우회는 매월 세 번째 주 목요일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며 "향우회관을 갖춘 향우회이니 만큼 향우들은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사랑방"이라며 많은 참여와 이용을 당부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1963778449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01: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