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영암읍민의 날 및 경로잔치 성황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7년 09월 22일(금) 11:07 |
![]() |
효행자 상 이순임씨
감사패 한은화씨

이날 행사에는 전동평 군수와 박영배 의장, 우승희, 김연일 전남도의원, 이선규 영암읍장, 배용태 전 전남도 행정부지사, 재경영암읍향우회 곽정완 회장 등 각급기관사회단체장, 읍민, 향우 등 1천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영암읍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양승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난타, 에어로빅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식선언, 읍민헌장 낭독에 이어 효행자 상, 읍민의 상, 감사패 수여식 등이 열렸다.

또 영암읍 발전과 읍민 화합에 공헌한 한은화(역리2구 이장)씨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특히 영암읍에서 중국요리음식점을 운영하면서 매년 어버이 날 어르신들께 식사를 대접하는 등 남다른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는 김상익(60)씨가 영암읍민의 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선규 영암읍장은 기념사를 통해 “영암의 자랑 월출산 아래 영암군의 행정중심지인 이곳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제14회 영암읍민의 날 및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면서 “읍민과 향우들이 합심해 트로트가요센터 건립 등 영암발전을 위한 새로운 역량발휘를 다짐하는 날이 되길 기원 한다” 고 말했다.

이날 제2부 경로잔치에서는 어르신 음식대접과 함께 초대가수 공연, 경품추첨, 윷놀이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가 열려 흥겨운 한마당을 연출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