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유민주연맹 '자유장' 수상

전동평 군수, "군민화합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 건설할 터"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03월 02일(금) 09:55
전동평 군수는 지난 2월 22일 군청 낭산실에서 세계자유민주연맹(WLFD 총재 야오잉치)이 수여하는 세계자유민주연맹 '자유장'을 수상했다.
이날 수여식 행사에는 (사)한국자유총연맹 전라남도지부 정선채 회장과 영암군지회 이만진 회장을 비롯한 6개 시·군지회 회장, 황인섭 부군수와 군청 실과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자유민주연맹이 수여하는 '자유장'을 야오잉치 총재를 대신해 전남도지부 정선채 회장이 전수했다.
지난 1990년 7월 23일 창립된 세계자유민주연맹은 인종, 국적, 지역에 관계없이 자유민주주의의 옹호와 발전을 목적으로 창립된 국제민간기구로, 전 세계 139개국이 가입되어 있고, 자유민주주의 가치 창립과 세계평화,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기여한 인물을 발굴해 '자유장'을 수여하고 있다.
전 군수는 투철한 국가관과 자유민주주의 수호 의지, 자유민주주의 꽃인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의 행복 및 복지증진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전 군수는 수상소감을 통해 "군민의 화합을 통해 오랜 갈등을 해소하고, 주민의 행복과 복지증진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점과 앞으로 더 잘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주신 큰 상으로 알고 받겠다"면서, "오늘 이 뜻 깊은 수상을 계기로 자유와 평등이 조화롭게 보장되는 민주주의 사회, 군민 모두의 화합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055251520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3일 02:3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