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 2018년 정기총회 개최

산단 활성화 및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불경협 다짐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2018년 03월 09일(금) 15:14
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회장 고창회)는 지난 3월 5일 한국산업단지공단 대불지사 포럼룸에서 '2018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 고창회 회장 등 회원사 대표와 황인섭 영암부군수, 대불산학융합원, 과학기술진흥센터 등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정기총회는 제1부 행사로 이사회 및 정기총회가 열려 대불경영자협의회의 정관 개정 및 임원진 선임, 2017년도 결산 및 2018년도 사업계획·예산 심의·승인 등이 이뤄졌다.
특히 임원진 선임에서는 신임 부회장에 (주)보원 마광식 대표, (주)푸른중공업 장정희 부사장, 썬시멘트(주) 이우현 대표 등을 선임했으며, 총무부회장에는 김창수 이사를 승격시켰다.
또 2018년도 사업계획으로 회원사 증대를 통한 대불산단 대표업체로서의 위상을 강화함으로써 대불산단의 활성화 기반을 구축하고, 회원사들의 애로사항 해결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대불산단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현안사항 해결을 추진하고, 대불산단 공동진수장 구축사업을 추진하며, 전남조선해양기자재협동조합 주관으로 추진하는 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또 생산제품 물류 애로 해결을 위한 공동물류장 조성을 추진하고, 대불산단 입주기업체의 사업다각화도 지원하기로 했다.
이밖에 대불산업단지 입주기업체간 교류 및 네트워크 활동을 강화하고, 소외계층 후원금 지원 및 장학사업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영자협의회를 만들어가기로 했다.
정기총회에 이어서는 간담회도 열려 애로사항을 논의하기도 했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062036550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