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남영암군향우회

재성남호남향우회와 함께 순천만 봄나들이 가기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04월 27일(금) 10:48
재성남영암군향우회는 재성남호남향우회가 주최 주관해 4월 29일 순천만으로 떠나는 호남인 단합야유회에 동참하기로 했다.
향우회는 지난 4월 19일 성남시 중원구 금광2동 향우회관에서 월례회의를 갖고 호남향우회가 성남지역 각 시군 및 지회와 함께 여수와 순천으로 단합야유회를 갖기로 함에 따라 재성남영암군향우회도 이에 참여하기로 결정, 참석한 향우들에게 공지사항으로 알리며 참여를 당부했다.
교통편은 호남향우회가 제공하는 관광버스로, 지하철 모란역 5번 출구에 집결해 출발하기로 했다.
이날 4월 월례회의에는 이계종 회장을 비롯해 한윤남 고문(초대회장), 정두철 직전회장(경조위원장), 박창순 고문, 이동용, 박인수, 나봉선, 황인진 부회장, 최영호 경조국장, 최대호 사무국장, 임안심 운영위원장, 김귀임, 박영심 운영위원, 김인석 봉사국장, 김효심 봉사국장, 최팔규 청년국장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계종 회장은 "호남향우회의 순천만 봄나들이에 영암 향우들도 함께 참여해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도포 출신 조방현 향우와 김보경 향우가 지인의 소개로 모임에 첫 참석해 환영을 받았다.
향우회는 또 공석인 감사에 신북 출신 김재열 향우를 선출했다. 김재열 신임감사는 재경신북면향우회 부회장, 재경신북면향우회 산악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089139091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6: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