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구림교총동문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8년 04월 27일(금) 10:49 |
이날 한마음체육대회는 동문회원들이 실내에서 벗어나 야외에서 자연을 벗삼아 친분과 결속을 다지는 것이 좋겠다는 취지에 따라 열린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150여명의 참석자들은 메인 무대를 중심으로 양 사이드로 천막을 쳐 기수별로 자리한 가운데 2인3각 달리기, 훌라후프, 협동 공 튕기기, 굴렁쇠 굴리기, 추억의 신발던지기, 단체줄넘기, 피구, OX퀴즈, 닭싸움 등을 통해 우의를 다졌다. 또 마지막에는 노래자랑이 열려 경품도 지급했다.
양점승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건강한 신체활동을 통해 동문간의 유대관계를 끈끈하게 하기 위해 실시하게 된 오늘 이 행사를 계기로 동문들이 하나가 되고 함께 가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양점승 회장을 비롯해 조희종, 최종호, 박현수 고문, 최형택 원로자문, 이주영 운영위원, 최봉옥 자문위원, 김승배, 최정이, 김광자 부회장, 유석연 대외협력위원장, 박성경 총괄조직관리위원장, 김태호 재경영암군향우회 고문, 박성남 재경영암군향우회 사무총장, 최장용 재경군서면향우회장, 이계종 재성남영암군향우회장, 한윤남 재성남영암군향우회 전 회장, 임안심 재성남영암군향우회 운영위원장, 김관호 재경영암중고동문회장, 문승길 재경영암중고동문회 직전회장, 박인천 죽마고우회장, 박종규 영친회장 등이 참여했다.
또 전동렬, 김광자, 양윤란, 마영란, 신정숙, 최일열 동문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