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쌀 경쟁력 강화 생산비 절감 위한 업무협약

군 농업기술센터, 영암낭주농협과 지속적 업무공조 약속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05월 04일(금) 11:37
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정찬명)와 영암낭주농협(조합장 이재면)은 지난 4월 27일 영암낭주농협 회의실에서 영암쌀 경쟁력 강화와 생산비 절감을 위한 상호 교류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영암낭주농협 이재면 조합장과 군 농업기술센터 정찬명 소장, 농업인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암쌀 경쟁력 강화와 생산비 절감을 위해 영농기술, 영농정보 등을 제공하는 농업기술센터와 안전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농협이 상호협력해 지역사회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기로 했다.
협약내용에는 고품질 쌀 생산을 위한 농업인 교육, 영농정보 제공, 농업인의 안정적인 농업경영을 위한 영농기술 및 우량육묘 공급 지원, 안전한 먹거리 생산 및 공급 등에 관한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군 농업기술센터 정찬명 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 농업경쟁력 강화 및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각종 협력사업의 성과확산 및 지속적인 업무공조를 유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093524027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9일 0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