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당선자에 듣는다

박찬종 영암군의원 당선자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06월 22일(금) 10:54
▲ 사랑하고 존경하는 영암군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일 계속되던 무더위, 농번기의 바쁘신 상황 속에서도 선거운동의 시끄러움을 이해하고 배려해주시며 경제적으로도 문화적으로도 영암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 그 첫발이 되는 바른 정치를 세우기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일등 영암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찬사를 보냅니다.
먼저 저를 지지해주셨던 분들의 말씀 기억하고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드린 약속들을 지키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우리 영암 군민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시는 곳에 저를 불러주시면 가장 먼저 달려가서 대변자가 되고 일꾼이 되고 보호막이 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으셨던 분들의 말씀을 더 자세히 더 열심히 더 자주 듣겠습니다. 이분들께서는 제가 지역에 대해서 잘 모를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저와 의견이 다를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에 저를 지지하시는데 망설임이 있으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한 우려를 모두 씻어드리겠습니다. 지지하셨던 다른 후보에게 기대하셨던 모습, 바라시던 희망사항들, 제가 열심히 듣고 실천하여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이분들로부터는 더 많은 말씀을 듣고 필요로 하시는 일들을 해내겠습니다.
그래서 화합과 통합의 영암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화합과 통합의 힘을 품은 조화로운 영암의 마음을 원동력으로 삼아 우리 가족이 살고, 우리 이웃이 살고, 우리 모두가 사는 영암이 밝은 미래를 향해 발전해 나가는 데에 모든 노력을 쏟겠습니다. 지역상권 활성화, 지역별 특성 사업, 안전한 환경, 좋은 교육 환경 등 각 읍면별로 중요한 현안이 있는데 이것을 우선적으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집행부와 협력하여 우리 영암군의 예산이 영암 군민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는 곳에 잘 집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 선거에 어떤 각오로 임했고, 승리의 원동력을 꼽는다면?
▲ 묵묵히 열심히 한결같은 모습으로 선거에 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후보자로서 영암군민 여러분을 많이 만나 뵙고 영암 발전을 위한 조언을 듣고 민생과 관련된 말씀을 가까이서 듣고자 하였습니다. 이번 선거를 위해서 음으로 양으로 도와주신 분들이 정말 많으십니다. 내 일처럼 열심히 책임감을 갖고 뛰어준 우리 선거 운동원들, 주변에 좋은 말씀을 해주시고 아는 분들에게도 지지해달라고 운동해주신 이웃 친구 친지들, 열성적으로 함께 운동하고 지지해주신 우리 더불어민주당 후보들과 가족들, 묵묵히 옆에서 도와준 가족들, 제가 아는 모든 분들께서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셔서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
- 선거운동기간 유권자들과 접촉하면서 영암군 발전과 군민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하겠다고 약속했고, 또 그 실천방안은 무엇인지요?
▲ 가로등, 도로 보수, 주차장 확충, 옹벽 보수, 진입로와 수로 개보수 등 가까운 이웃과 밀접한 일들을 세세하게 신경 쓰고 지역 전체를 발전시켜서 삶의 질과 경제적 윤택함을 상승 시킬 수 있는 큰 발전 방안을 마련하자는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집행부와 협의하여 종합적으로 예산안을 만들어 큰 계획부터 수립하고 다시 구체적인 계획안을 만들어서 진행하겠습니다. 각 읍면의 주민들과 먼저 만나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한 말씀을 듣고 이후 그 영역의 전문가와 만나 컨설팅도 받으며 비슷한 방법으로 성공한 사례를 찾아서 벤치마킹하겠습니다. 현재 영암군 내의 각 읍면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업, 이슈가 되고 있는 기대하는 사업을 모두 검토하여 기존 사업과 새로 진행될 사업이 서로 협력적으로 작용하여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군민 여러분의 의견입니다. 경청하겠습니다. 그리고 집행부와 협력하여 필요한 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곧 개원할 제8대 영암군의회 재선의원으로서 의정활동 각오와 의정활동 방향은?
▲ 지난 경험을 바탕 삼아 영암군민 여러분과 더 잘 소통하고 지역개발에 필요한 사항을 더 챙기겠습니다. 영암군민들께서 원활한 소통을 하실 수 있도록 소통 창구의 접근성을 개선하여 더 많은 말씀을 듣고 의견을 나누겠습니다. 1차적으로 군민 여러분과 접촉하는 집행부에 요청하여 군민 여러분의 의견이 집행부와 의회 모두에 알려져 공유하고 고민할 수 있도록 하고 의회 자체적으로도 같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무엇이 군민들에게 최우선 순위인지를 파악하여 우선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개별적인 사항에만 치우치지 않고 영암군민 여러분의 필요한 사항과 영암군의 발전 계획 등 여러 사항이 서로 협력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신경 쓰고 노력하겠습니다.
- 앞으로의 정치활동 계획이나 포부가 있다면?
▲ 군민들이 잘 살고 화합하는 영암, 원칙과 상식을 기반으로 나날이 발전하는 영암을 만들고 싶습니다. 모든 지역이 발전을 위한 일꾼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방문하겠습니다.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영암군민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때까지 부지런히 방문하고 현장을 뛰어다니는 한결같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 군민들에게 당부하실 말씀이 있다면?
▲ 영암군민의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는 것이 없도록 꼼꼼하게 지역을 살피고자 합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도 언제든 방문 또는 전화 등 편한 방법으로 저에게 말씀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지금처럼 계속 우리 영암군민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의견들, 발전방안들을 주저 말고 말씀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는 함께 영암에 살고 있는 이웃사촌입니다. 가족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115320972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21:5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