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삼호읍민의 날 및 경로잔치 성황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07월 06일(금) 11:23
'제19회 삼호읍민의 날 및 경로잔치'가 지난 7월 5일 삼호종합문화센터에서 전동평 군수와 이보라미, 우승희 전남도의원, 강찬원, 조정기, 고천수, 김기천, 노영미 영암군의원, 마인구 삼호읍장, 전이곤 전 재경영암군향우회장, 대불산단경영자협의회 고창회 회장 등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면민, 향우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삼호읍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박성준)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난타, 부채춤, 재롱잔치, 에어로빅 공연 등을 시작으로 박성준 문체위원장의 개회선언, 백동출 노인회장의 읍민헌장 낭독에 이어 효행상, 읍민의 상, 효자상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날 효행상은 연로한 부모를 지극 정성으로 봉양해 마을사람들의 귀감이 된 박선자(76·용당2리)씨가 수상했으며, 효자상은 심경복(57·난전2리)씨에게 수여됐다 특히 삼호읍민의 상은 35년간 공직에 근무하면서 삼호읍장을 역임하는 등 애틋한 고향사랑으로 지역발전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이원필(65·동호1리)씨에게 수여됐다.
마인구 삼호읍장은 기념사를 통해 “삼호읍은 전남 서남권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지역으로서 무화과산업특구 지정, 복지센터 건립 등에 이어 조선산업에서도 점차 활기를 찾고 있다”면서, “오늘 하루는 기쁨을 함께 나누고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날인만큼 끝나는 시간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념식에 이어 제2부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음식대접과 함께 색소폰 연주, 가수공연, 태권무, 각설이 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려 흥겨운 한마당을 연출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126076820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19: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