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중고동문산악회 불암산 찾아 가을산행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10월 12일(금) 16:40
재경영암중고동문산악회는 지난 10월 6일 서울 도심에 자리한 불암산을 찾아 가을정취를 만끽했다.
이날 회원들은 태풍의 영향으로 하루 종일 비가 내려 계획대로 산행을 진행하지는 못했으나 불암산공원 정자에서 준비해온 음식을 즐기면서 가을 기운을 담았으며, 상계역 부근 춘천닭갈비 음식점에 들러 뒤풀이시간도 가졌다.
산행에는 이진희 회장과 박병인 총대장, 김성범 대장, 오병주 안전대장, 심재매 총무이사, 박종선 재경영암중고동문회 사무총장, 박상만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고문, 강영두 재경학산면향우산악회 부회장, 이기복 영봉산악회 총무, 고향에서 올라온 임용기(중27) 영암읍장과 안경안(중27) 동문 등이 함께 했으며, 뒤풀이에는 김관호 재경영암중고동문회장, 문중채, 류재상 동문 등이 함께했다.
이진희 회장은 "오늘 산행은 비가 내려 계획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정자에서 쉬면서 보냈지만 동문들의 우애를 돈독하게 하기에는 충분했다"면서, "동문회가 영원히 아름다운 울림을 이어갈 수 있도록 모두 함께 하자"고 말했다.
뒤풀이에 함께한 김관호 회장은 "동문선후배를 자주 볼 수 있는 곳이 산악회여서 좋다"면서, "산악회의 발전과 활성화는 곧 동문회의 발전과 활성화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보다 많은 동문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향에서 올라와 산행을 함께 한 임용기 영암읍장은 "서울사무소장으로 근무할 때 함께 산행하며 우애를 다졌던 기억이 새롭다"면서,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고향에서는 많은 행사가 예정되어 있고, 특히 영암읍에서는 오는 11월 8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영암읍민의 날 행사 및 경로잔치를 연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산악회는 가을을 맞아 단풍산행을 오는 11월 3일 월출산을 찾아 갖기로 했다. 또 재경영암중고동문회는 2018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오는 12월 27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슈벨트홀(31층)에서 갖는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178450994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16:0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