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산악회 제3대 전영봉 회장 취임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11월 09일(금) 13:06
장천초등학교를 모태로 구성된 장백산악회에 전영봉 산악대장이 제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산악회는 지난 11월 4일 정기산행을 통해 도봉산을 산행한 후 도봉산역 부근에 있는 한 음식점에서 모임을 갖고 제2대 박창봉 회장 후임으로 전 회장을 선임했다.
올해로 창립 4돌을 맞은 산악회는 서울 근교 산행과 원정 산행을 통해 찾아 산울림하며 장백인의 기백을 표출해왔다.
장백산악회의 '장백'은 장천초등학교 백주년의 머리글자이면서 백두산인 장백산까지 장천초등학교의 기백을 표출해내자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다.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전영봉 회장은 "장백산악회가 역대 회장 등 임원진 및 회원들이 일궈온 성과들이 빛바래지 않도록 주어진 책무를 충실히 이행해 위대한 장백산악회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갑영 장천초등학교총문회 명예회장은 "장백산악회가 4주년을 맞아 그 역사는 짧지만 남긴 발자취는 결코 짧지않다"고 격려했다.
서영규 장천초등학교총동문회장은 "장백의 이름처럼 산악회가 장대하게 백년을 넘어서는 위대한 산악회로 거듭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환 재경서호면향우회장은 "산악회가 향우회 발전과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계기를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봉 신임회장은 장천초등학교 45회로 금강공업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박창봉 회장 때 2년간 산악대장을 맡아왔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는 박창봉 이임회장을 비롯해 전영봉 신임회장, 서홍기, 서향단 총무와 회원, 박상만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고문, 전갑영 장천초등학교총동문회 명예회장, 서영규 장천초등학교총동문회장, 최병환 재경서호면향우회장, 박순필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산악회는 총무 등 모든 임원진은 유임하기로 했다.
또 '2018 장천초등학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는 오는 11월 24일 용산전쟁기념관에서 개최한다. '2018 재경서호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는 이에 앞서 11월 16일 프레지던트호텔 브람스홀(19층)에서 개최한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191189698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15:3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