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월출인회 가족송년회 개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11월 23일(금) 14:45
자랑스러운 월출인회의 '2018 가족송년회'가 지난 11월 16일 서울 롯데월드호텔에서 열렸다.
매년 영암군민의 날을 맞아 선정해 시상하는 '영암군민의 상'과 '자랑스러운 월출인 상' 수상자들로 이뤄진 '자랑스러운 월출인회'는 매 홀수 달 세 번째 목요일 모임을 갖고 있다.
이번 모임은 송년회를 위한 모임으로, 라영수 회장을 비롯해 조희삼 고문, 홍정석 부회장, 김방진, 문충석, 문한식, 문동완, 정정례, 이종대, 박석태, 양백근, 신창석, 고광표, 김미경 회원과 김성남 총무, 올해 월출인 상 수상자인 박성춘, 박찬모 회원, 자랑스러운 공무원상을 받은 오현문씨 등이 참석했다.
특히 박성춘, 박찬모 회원과 오현문 행정안전부 운영지원과 시설사무관에게 모든 회원의 마음을 담아 축하의 꽃다발을 건넸다. 또 김미경 은평구청장에게도 당선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회원들이 부부동반으로 참석해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부모를 초청했고, 유인학 세계거석문화협회 총재가 특별손님으로 참석했다.
라영수 회장은 "자랑스러운 월출인회는 영암을 대표하는 인물들이 한자리에 모여 갖는 품격 높은 모임"이라고 강조하고,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자"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199935574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3일 00: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