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금정면향우회 채규진 회장 취임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8년 12월 07일(금) 14:25
재경금정면향우회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용산구 육군회관 태극홀에서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 행사를 열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박영재 회장 후임으로 추인을 받은 채규진 전 부회장이 회장으로 선출됐다.
박영재 이임 회장은 "그동안 향우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까지않은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 "새로운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향우회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채규진 신임회장은 "향우회의 발전은 보다 많은 향우들의 협조에 달려있다"면서 "회원들 모두가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정신을 발휘해달라"고 말했다.
채 신임회장은 새로운 집행부 구성을 위해 나종문 금정중학교총동문회장과 금정초 44회인 김용오, 이승우 향우를 부회장으로 위촉했다. 채 신임회장은 또 각 마을마다 부회장을 한 명씩 두기로 했다. 향우회 운영의 활성화를 위해서다.
채규진 신임회장은 금정 용흥리 서당골 출신으로 금정초 42회이며, 재경금정면향우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비상아카데미, 코스모 이사장을 맡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김영오 부회장, 정찬대 부회장에게 공로패, 정제기 향우와 김옥룡 금정면민, 이동준 금정농협 전무에게 감사패를 각각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영재 회장을 비롯해 홍이만, 이원우, 김태호, 임사원 고문과 나종일 부회장, 조순임 여성수석부회장, 박명수 사무국장, 정덕재 총무, 조서형 여성부회장, 이준호 사회부장, 권도미 여성총무, 정점례 여성청년부장, 고승철 금정면장, 김주영 금정농협 조합장, 이동준 금정농협 전무, 최정식 이장단장, 최병순 전 신북농협 전무, 박성남 재경영암군향우회 사무총장, 최인철 재경영암군향우회 사무국장과 정찬대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장, 신안숙 총무부장, 강영배 총무부장, 조영숙 산악회운영위원 등이 함께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2209017797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16: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