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Wee센터 '늘품'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19년 01월 25일(금) 15:38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나임)은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2일까지 교육청 Wee센터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맞춤형 상담 및 책과 놀이가 함께하는 '리딩보드놀이'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맞춤형 상담을 통해 방학기간 학생 및 학부모에게 내담자 욕구에 따른 상담을 지원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감과 학교생활 적응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 중 특별프로그램인 책과 보드놀이가 함께하는 리딩보드놀이는 16일까지 총4일간 진행되며, 이를 통해 책을 싫어하고 흥미가 없는 학생들에게 책의 즐거움과 흥미를 유발하게 된다.
또 학생들에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과 다양한 활동을 제공해 타인과 협력하는 공동체 생활 속에서 긍정적 자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임 교육장은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긍정적 자아 형성으로 자존감 향상 및 학교생활 적응 능력과 사회성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 앞으로도 영암Wee센터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영위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01719308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7일 16: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