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전남장애인체육대회 대표자 회의 개최

참가신청 및 방법, 숙박·식당예약 등 추진상황 설명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2019년 02월 01일(금) 11:31
군은 지난 1월 29일 영암종합운동장 회의실에서 제27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종목별 경기단체 임원 및 시·군 체육대표자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차 시·군 및 경기단체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전남장애인체육대회의 경기운영 준비단계로, 대회 개최 계획 설명과 대회 참가요강 및 참가신청방법 등의 논의를 통해 분야별 참석자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하고 상호간 협조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장애인들이 불편하지 않은 대회로 개최하기 위한 준비 작업의 일환이다.
또 영암 관내 위생업소를 이용해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기위해 전남장애인체육회와 종목별 경기단체 및 시·군 장애인체육회 등의 숙박 및 식당 예약도 협의했다.
손점식 부군수는 이날 회의에서 "제27회 전남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경기장 시설보수 및 자원봉사자 모집에 나섰다"고 설명하면서, "지난해 제57회 전라남도체육대회를 군 단위에서는 최초로 개최했고 종합우승을 차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남장애인체육회 남백원 상임부회장은 "개최지인 영암군과 면밀한 업무협조체계를 유지해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장애인선수들이 대회 참여에 불편함이 없도록 안전과 편의에 최우선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021023129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7일 16:3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