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우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영암교육청·월출학부모봉사단 방학 중 급식 중단 학생 지원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19년 02월 22일(금) 15:27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나임)과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회장 박미란)은 지난 2월 14일 영암교육지원청에서 방학 중 급식 중단 학생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1년 동안 교육지원청과 학부모 간의 협력적 관계 속에서 꾸준히 활동을 해 온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의 바자회 수익금으로 이뤄졌으며, 급식 중단 학생들에게 식생활 용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영암교육지원청은 바자회 수익금으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중 방학 중 급식이 중단되어 지원이 필요한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급식을 대체할 식품을 넣은 희망박스를 제작했다. 이는 Wee센터와 각 학교를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 박미란 회장은 "1년 동안 학부모 봉사단 활동을 하면서 보람된 일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영암의 아이들을 위해 학부모가 할 수 있는 일을 계속 고민하고,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우리로 인해 행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월출학부모연합봉사단은 우리 영암의 또 다른 자랑"이라며, "교육청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는 영암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03325555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7일 14:3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