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광주라이온스클럽 스폰서클럽 친선등반대회 개최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
2019년 04월 05일(금) 15:41 |
이날 행사에는 김형호 광주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여수라이온스클럽을 비롯한 전남 25개 스폰서클럽 임원, 네스 가족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영암라이온스클럽 서윤호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1부 기념식은 개회선언, 라이온스윤리강령 낭독, 경과보고, 기념사, 배너 부착, 찬조내역 발표, 사자후,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를 주관한 박승용 회장은 “그동안 가정과 지역사회, 나아가 국가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어려움까지 돌보는 등 봉사를 해오느라 스스로를 돌아보지 못한 라이온들께 감사드린다”며, “氣의 고장 영암군을 찾아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모든 일을 뒤로하고 건강산행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 달라”고 주문했다.
기념식에 함께 한 모두는 氣체육공원에서 천황사주차장까지 이어지는 氣찬묏길 왕복산행을 마치고 오찬을 함께하며 클럽회원 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영암여성라이온스클럽(최상순) 회원들이 오랜 기간 백혈병과 투병하느라 고액의 치료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덕진초등학교 재학생을 돕기 위해 모금함을 설치해 200여만원을 모금, 학생의 어머니에게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 355-B2지구 에서는 헌혈증서 50장을 준비해 전달하는 등 이웃에 봉사하는 단체의 취지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