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수산초총동문산악회 불암산 산행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19년 04월 19일(금) 14:00
재경수산초총동문산악회는 지난 4월 14일 불암산을 찾아 정기산행을 했다.
회원들은 상게역에서 만나 불암산공원에 진입,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감상했다. 이어 불암산 제4등산로(청수약수터~돌다방쉼터~능선사거리~쥐바위~두꺼비바위~정상)로 올라 진달래 향연을 만끽했다.
정상 바로 아래서 점심을 먹고 제5등산로(정상~거북바위~깔닥고개~불암체육공원~정암사~불암계곡~불암산관리사무소)로 하산했다. 특히 불암산공원으로 들어가는 마을 길 가로수에서 쏟아지는 꽃비에 감탄하기도 했다.
하산해서는 상계역 부근에 있는 한 식당에서 뒤풀이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조광운 회장이 참석해 산행에 나선 동문들을 격려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불암산 산행에는 김보경 총무를 비롯해 홍오금 홍보차장 등 여러 동문들이 함께했다.
다음달 산행은 오는 5월 12일 남양주 서리산을 찾아 가질 예정이다. 서리산은 연분홍 철쭉으로 유명한 산으로, 정상 부근에는 사람 키를 훨씬 넘는 아름드리 연분홍철쭉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곳이다. 서리산 연분홍 철쭉 산행은 수산초산악회는 물론 도포산악회와 도신산악회와 함께 한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068035350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1:4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