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

영암군·영암읍노인회에 '경로식당 노인복지지원금' 전달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19년 07월 12일(금) 10:51
MG새마을금고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정찬호)는 지난 6월 27일 대한노인회 영암군지회(회장 김소은)에 온누리상품권 500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지난 7월 4일에는 대한노인회 영암읍분회(회장 임영섭)에도 현금 300만원을 전달하는 등 '경로식당 노인복지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경로식당 노인복지지원금 전달은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 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으로 지정된 전국 9곳을 대상으로 '경로식당 노인복지지원사업'을 공모하자 영암성실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수)가 신청에 나서 영암군노인회와과 영암읍노인회가 각각 선정됨에 따라 이뤄졌다.
영암성실새마을금고 김영수 이사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급식의 질 향상과 어려운 가운데 어르신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지역 경로식당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영암성실새마을금고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균형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노인회 김소은 회장은 "형편이 어려워 식사를 거르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원해준데 대해 감사한다"면서, "특히 영암지역이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영암성실새마을금고 임직원 여러분의 수고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가장 가까이에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사회공헌 전문재단'이라는 설립 이념 실현을 위해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출연한 사회공헌재단이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116573788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7일 04: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