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영암군향우회 '2020년 신년하례회' 개최 윤명열 회장, "모두가 희망찬 내일 그리는 한해 되길 기원"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
2020년 01월 17일(금) 15:06 |
문정현 수석부회장(시종면 출신, 법무법인 바른길 대표변호사)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전동평 군수와 조정기 의장, 천정배 국회의원, 서대석 광주서구청장, 우승희 전남도의원, 박찬종 영암군의원, 김성신, 김재철, 조성현 전임 회장과 배용태 전 전남도 행정부지사 등이 참석해 신년하례회 행사를 축하했다.
윤명열 회장은 "연 초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과 역대 회장님, 향우회원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경자년 새해에는 지나간 과거는 훌훌 털고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는 말처럼 희망찬 내일을 그리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또 "올해에도 서로를 격려하고 행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다"며 향우들의 많은 성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하례식에는 시루떡 절단 및 건배 제의와 함께 향우회 발전에 공헌한 21대 김재철 회장에게 공로패가, 박찬모, 박종민, 김성진, 유재선 회원 등에게는 감사패가 각각 수여됐다. 이어 2부 행사로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만찬 및 축하공연이 열려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사진 = 영암군청 강평기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