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달메회 회장단 및 고문단

김인호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취임 축하 방문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0년 07월 31일(금) 11:13
서울달메회(회장 김재철) 회장단 및 고문단은 지난 7월23일 제10대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으로 7월1일 취임한 군서면 출신 김인호 의장을 축하 방문했다.
회장단 등은 서울특별시의회 방문에 앞서 코리아나호텔 중식당에서 축하 오찬을 가졌으며, 모종화 회원의 병무청장 취임 축하 자리도 함께 겸해 더욱 빛나는 모임이 됐다.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실을 방문한 일행들은 비서실 직원들의 환영 속에 의장의 역할과 서울시민에 대한 책임에 대해 덕담을 나누고 고견을 교환했다.
특히 현재 서울특별시장의 부재라는 초유의 상황인 점에서 의회를 중심축으로 한 시정의 안정이 어느때 보다 중차대한 상황이라는 점에 의견을 같이했다.
서울달메회 회장단과 고문단들은 입을 모아 월출산의 정기를 이어받은 김인호 의장의 큰 역할을 당부했으며, '시민에 의한,시민을 위한, 김인호의 역할'을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이날 서울시의회 방문에는 김재철 회장과 박석주 총무를 비롯해 조희량(서울버스 회장), 박석남(우진사료공업 회장), 박금성(전 서울경찰청장), 모종화(병무청장),
양무승(재경영암군향우회장), 김성남(라인원투시스템 대표이사) 회원 등이 참석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356040359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11:2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