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중고동문회 북한산 우이계곡 산행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0년 08월 14일(금) 15:38
매달 첫 번째 토요일 산행을 실시하고 있는 재경영암중고동문산악회는 지난 8월1일 북한산 우이계곡을 찾아 산행을 했다.
산악회는 이날 우이계곡을 찾기 위해 북한산 우이역 2번 출구에서 만나 우이령숯속문화마을(우이동먹거리마을) 주변 북한산 둘레길인 우이령길을 걸었다. 산행을 하려했으나 장맛비로 인한 출입통제로 산은 오르지는 못하고 그 대신 음식점이 있는 주변 도로를 걷는 정도로 만족했다.
우중에서도 가볍게 산책을 하고 우이동 먹거리마을인 우이령숲속문화마을에 있는 한 음식점에서 보양식으로 몸 보양을 하며 동문애를 다졌다.
조삼현 회장은 "장마철로 비가 내리는데도 산행에 참여해준 동문들에 감사한다"면서, "동문들의 건강을 챙기려는 목적으로 이뤄진 산행인 만큼 힐링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김관호 동문회장은 "산행을 통해 동문선후배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면서, "산악회가 동문회 발전과 도약에 큰 힘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우이계곡 힐링산행에는 조삼현 산악회장을 비롯해 박봉원, 문병열, 이진희 고문, 박상만 명예고문과 박춘남 총무이사, 김근애 총무차장, 박병인 총대장, 김관호 동문회장, 김성범 사무총장, 김용석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수석부회장 등이 함께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362627604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4일 13:4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