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매력한우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런칭기념행사 개최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0년 09월 04일(금) 11:29
영암매력한우 런칭기념행사가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렸다.
전동평 군수와 영암매력한우 관계자 등은 지난 8월28일 런칭기념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방문해 영암매력한우 유통상황을 살피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번 런칭기념행사는 지난 8월 7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평촌점에서 개최한데 이어 다시 한 번 영암매력한우의 맛을 알리기위해 열렸다.
군은 매년 한우 사육두수 급증과 불안정한 유통시장 상황에서 안정적인 판로구축을 위해 지난해 5월 유통벤더업체인 CY그룹과 MOU체결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롯데슈퍼 런칭기념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군은 앞으로 영암매력한우 브랜드경영체인 영암낭주농협과 함께 본격적인 입점준비 및 명절 대비 판촉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유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전동평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영암매력한우가 롯데백화점에 브랜드를 런칭, 불안정한 유통시장에서 안정적인 판로구축에 큰 성과를 거두고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매력한우가 어려운 유통시장 속에서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매력한우는 각종 품질대회에서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품질을 입증받았고, 지난해 기준 1+이상 고급육 출현율 '전국 1위'의 대표적인 명품한우 입지를 갖고 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375037459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22:3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