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꿈 프로젝트 할로윈 버스킹 공연

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서 스쿨오브락 앤드리드 등 참여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0년 11월 06일(금) 11:44
(사)청우인재육성회 공모사업으로 선정되고, 삼성전자와 사랑의 열매가 후원하는 '나눔과 꿈' 프로젝트(청소년의 자기주도적 삶을 위한 통섭토론프로그램) 버스킹 공연이 지난 10월 30일 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렸다.
이날 버스킹 공연 행사는 영암고 밴드 동아리(스쿨오브락), 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 밴드동아리(앤드리스), 난타팀, 댄스팀, 이훈정 활동팀장의 노래, 청소년들의 트롯, 영암문화예술협회 문승일 위원장의 섹스폰 연주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나눔과 꿈 자기주도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지역사회의 문제점을 탐구해가고, 지역 리더들의 도움을 받아 청소년들이 PBL과 스캠퍼를 이용해 문제점 및 불편한 점을 찾아 마을의 변화된 모습을 상상해보며 문제점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이다.
이날 청소년들은 PBL과 스캠퍼를 이용해 삼호읍청소년문화의집 실내와 휴게공원을 청소년의 힘으로 바꾸는 중간점검과정으로 버스킹 공연을 했으며, 휴게공원이 다 마무리 되면 최종 발표회 과정으로 결과집을 만들어 버스킹 공연을 1회 더 진행할 예정이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413691102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7:0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