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내년 1월 1일자 249명 승진 및 전보인사 단행 홍보체육과장 천민성, 주민복지과장 양은숙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
2020년 12월 31일(목) 10:47 |
군은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심정복 종합민원과장, 강병국 덕진면장, 이영현 도포면장 후임으로 승진의결해 승진교육을 이수한 방정채 개발지원팀장을 산림해양과장, 김동식 삼호읍팀장을 안전총괄과장, 박현재 서울사무소장을 시종면장, 황태용 금정면팀장을 도포면장에 승진 기용했다.
군은 이로써 '코로나 골프' 여파에다 감사원 징계요구까지 겹쳐 일부 차질을 빚을 것으로 우려됐던 사무관 승진인사를 가까스로 마무리했다. '코로나 골프' 여파로 인한 사무관 1명의 공로연수는 무산된 반면, 감사원 징계요구에 따른 전남도징계위원회 결정이 불문경고로 마무리됐고, 조직개편에 따라 사무관 한 자리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군은 또 종합민원과장에 장창은 산림해양과장에 기용하고 이재오 홍보체육과장을 덕진면장, 박애숙 경제건설전문위원을 종합사회복지관장, 김규환 기업도시지원사업소장을 문화시설사업소장, 최주오 시종면장을 경제건설전문위원으로 전보 발령했다. 안정욱 안전건설과장은 신설된 건설교통과장으로 기용됐다.
또 오는 7월 서장옥 서호면장이 공로연수에 들어갈 예정임에 따라 노명환 행정팀장을 5급 승진의결했다.
첨부파일 : 1월1일자인사.txt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