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자유총연맹 영암군지회

왕인축제 성공개최 기원 환경정화캠페인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2021년 04월 02일(금) 13:47
(사)한국자유총연맹 영암군지회(회장 이만진) 포순이봉사단(단장 김기숙)은 지난 4월 1일 오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영암왕인문화축제 개막에 맞춰 성공개최를 위해 왕인박사유적지 일원을 돌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운동 및 환경정화캠페인을 전개했다.
벚꽃 만개한 왕인박사유적지 일원을 찾을 관광객들의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보다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계획된 이날 행사에는 이만진 지회장과 김기숙 여성회장, 황삼묵 분회협의회장, 최성필 청년회장을 비롯한 읍면 분회장 등 30여명이 함께했다.
참석한 모두는 왕인박사유적지 주차장 일원을 돌며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준비해간 마스크 등을 나눠주며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주변정화활동을 펼쳤다.이만진 회장은 “식당, 모임, 교회, 목욕탕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는 어김없이 코로나19가 발생하는 만큼 상춘객들의 각별한주의가 필요하다”면서, “우리들의 작은 노력으로 관내에서 만큼은 더 이상 코로나가 발생되지 않기를 바라며, 깨끗한 영암군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환경정화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498795660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21:5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