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영암지회

영암5일시장에서 '제6회 찾아가는 작은음악회' 개최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1년 07월 09일(금) 13:12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영암지회(회장 정현)는 지난 7월 5일 영암읍 5일시장에 마련된 전천후 공연장에서 '제6회 찾아가는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영암지회가 주관했으며,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전라남도연합회에서 주최하고 전남도와 강진옴천사, 영암5일시장상인회에서 후원했다. 또 기획은 홍명숙, 연출은 정주희, 진행은 정장문, 음악감독은 박동운씨가 맡아 열렸다.
장마로 인해 많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출연한 공연자들은 내리는 비는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들이 갖고 있는 끼를 마음껏 뽐내는 등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모처럼 삶의 활기를 불어 넣었다.
영암에서는 처음으로 행사를 주관한 정현 회장은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월출산 아래 비옥하고 광활한 농토와 대단위 산업단지 조성으로 남도의 등불이 된 이곳 영암에서 전남도가 후원하는 찾아가는 작은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영암연예협회는 늘 다양한 공연을 통해 영암을 찾는 관광객과 군민여러분에게 음악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정원씨의 사회로 문을 연 이날 공연은 천미경씨 외 4인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윤현주, 장복례씨의 장구춤공연, 신민요 가수 이진숙씨의 둥둥아, 가수 정현 회장의 해바라기 꽃처럼, 영암더드림 색소폰연주, 김애림씨의 좋구나 좋은인생, 김자운씨의 사랑꽃, 서명희씨의 나의 사랑아, 김수지씨의 가지마, 녹도희씨의 아리랑 인생길 등 자신들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최신 유행곡 등을 열창해 오일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560946757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19일 10:2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