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북농협 고령 농업인에 실버보행기 노트북 등 지원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
2021년 10월 22일(금) 11:15 |
이번 지원사업은 농협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거동이 불편 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보행보조기 및 각종 물품을 제공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원할한 사회활동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북농협 이기우 조합장은 "거동이 불편한 고령 농업인에게 활동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사업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추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신북농협,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신북농협(조합장 이기우)은 지난 10월 12일 신북면에 거주하는 조손가정 집을 찾아 오래되고 훼손된 장판을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영암군의 협조를 얻어 신북농협 고향생각주부모임 봉사단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진행했다.
신북농협 이기우 조합장은 "농촌 고령화로 인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각종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